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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조 (목적)
이 약관은  동우E&C(이하 "회사"이라 칭함)가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사이버 몰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0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사”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은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0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 및 “회사”이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0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자
2. 이용자 : “회사”의 회원 및 회원이 아니면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
3. ID(고유번호)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이용 가능
4. Password(비밀번호)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관리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자
6. 서비스 중지 : 정상 이용 중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는 것
7. 적립금 : “회사”에서 별도로 명칭을 부여한 것으로서 회원이 “회사”의 상품구매 또는 이벤트 참여 등에 의해 받게 되는 가상의 화폐 입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05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위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 신청시의 물음에 "동의함" 단추를 누르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06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2)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은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0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 이용 신청 시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커뮤니티 활동, 각종 이벤트 참가를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2)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가 있는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4.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회원이 “회사” 및 “회사”과 제휴한 서비스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회원정보는 “회사”과 제휴한 업체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은 회원정보 제공 이전에 제휴업체, 제공 목적, 제공할 회원 정보의 내용 등을 사전에 공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회사”은 위 3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은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하에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자의 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지며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1. “회사” 내에서 물품구매, 유료 컨텐츠 이용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이 해당 쇼핑몰 업체, 유료 컨텐츠 제공자, 배송업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회사” 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이 이용신청서에 회원정보를 기재하고, “회사”의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회사”이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 및 제공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7) “회사”에서의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회사” 내에 게시된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08조 (목적)
(1) “회사”은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은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7.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3) “회사”의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이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에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은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09조 (계약 사항의 변경)
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은 이용자가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 합니다.
(4) “회사”은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1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이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이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의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이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은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회사” 운영진, “회사”의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5.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회사” 또는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회사”을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사”의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8.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9.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1.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2.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3.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이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14.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12조 (회원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사” 내에서 일부 서비스 신청 시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2) 회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에 책임이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회사”이 책임을 집니다.
(3) 회원은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홍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의 ID(고유번호)는 “회사”의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3) “회사”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 합니다.
(4) “회사”은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4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회사”은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즉시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즉시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되거나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이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은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은 서비스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15조 (서비스 내용 및 유의사항)
(1) “회사”은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사”과 관련 메일 서비스
2. “회사”회원을 위한 고객센터 서비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외부필자에 의한 정보는 “회사”의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3)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컨텐츠를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나 디지털 컨텐츠가 회원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조 (서비스 변경 및 중지)
(1) “회사”은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운영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은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7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조, 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은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18조 (게시물 세부 이용지침)
(1) “회사”에서 제공하는 게시판은 회원의 참여방법과 게시물에 대한 평가방법에 의해 아래와 같은 게시판 유형이 있습니다.
1. 코멘트형 게시판 : 회원 혹은 “회사”이 글을 게시하고 이에 대한 다른 회원이 의견을 게시함으로 회원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게시판으로 스타일진의 브랜드스토리와 같은 유형입니다.
2. 상품평 게시판 :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한 평가를 게시하는 게시판으로 “회사”에서 쇼핑스쿱의 쇼핑백토크, 상품후기와 같은 유형입니다.
4. 기타 게시판 : “회사” 이용자, 관리자가 “회사”에 의견을 게시하는 일반적인 게시판입니다.
(2) 게시판 유형에 따라 게시물 유지 및 삭제 기준은 각 게시판 운영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게시물이 유지 및 삭제 됩니다.
19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판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회사”은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을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3) “회사”의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 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이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회사”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사”은 회원이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된 경우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6)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20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회사”은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조 (유료 서비스의 이용)
(1) 회원은 유료 서비스 이용 시 “회사”이 지정한 결제수단으로 결제하거나 “회사”내의 활동으로 적립된 적립금과 각 서비스에서 지정한 결제수단으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에 따라 적립금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은 각 "서비스"에서 지정한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2조 (유료 서비스의 이용)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유료 서비스에 대해서는 이용 전에 해당 유료 정보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23조 (적립금의 적립)
(1) 적립금 적립
1. 적립금은 회원이 “회사”에서 상품구매 또는 “회사”의 이벤트 등에 참여하여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사용안 할 수도 있으며 적립방법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적립금 정책
1. 적립금을 이용하는 방법, 미성년자의 적립금 사용 등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적립금 정책에 따릅니다.
2. 적립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적립금 정책에 따라야만 합니다.
24조 (적립금의 이용, 차감 및 환불)
(1) 적립금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상품을 구매하는 지불 수단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2) 적립금은 “회사”이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 또는 상품구매 시점에서 즉시 차감이 됩니다.
(3) 무료로 적립된 적립금은 환불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4)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 등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 요청에 따른 결제자의 개인정보 확인은 관계 법령에 근거한 수사기관의 정당한 요청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5조 (미성년자의 적립금 사용)
(1) 법률에서 정한 미성년자에 해당되는 회원은 유료서비스 이용 전 최초 “회사”의 회원 가입 시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일단, 최초 “회사”의 회원가입 시 동의를 받은 회원은 각각의 적립금의 사용에도 동의를 받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제1항의 동의절차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는 최초 적립금의 적립 및 사용 시 “회사”이 정한 방법으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 제1항, 제1항의 동의 절차를 받지 않은 미성년자는 적립금의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26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사이트를 통해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 ID(고유번호)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기업 회원이 사업자등록 번호 및 회사명을 허위로 입력한 경우
15.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이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27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이 제3자에게 합병 또는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은 사전에 제13조의 통지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8조 (손해배상)
“회사”은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9조 (면책조항)
(1) “회사”은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은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은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은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0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이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2년 03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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